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등통증부위 관련 포인트만 정리했어요

by $$$%##$! 2020. 12. 2.
반응형

 

 

반갑습니다. 잘들 지내시나요? 평상시에 건강 관리를 위해서 어떤 일을 하나요? 건강은 평상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프고 관리하면 늦죠. 그래서 평상시 운동을 꾸준히하고 영양소를 잘 섭취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에서는 등통증부위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등통증부위 알아보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문제가 많습니다. 보통 사람들 인식이 나이가 많아지면 아파진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젊은 사람들도 통증을 호소합니다. 나이가 젊은 사람도 목,허리 통증을 많이 느낀다고 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장시간 사용하다보니까 각종 통증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마트기기를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자세가 망가지고 통증이 생깁니다. 눈 건강에도 좋지 않고 자세도 흐트러지면서 통증이 발생합니다. 젊은 사람도 장시간 자세불량에 노출된다면 통증이 발생합니다. 평상시 올바른 습관이랑 자세관리를 잘 해야합니다. 사용하는 도중 중간에 휴식을 반드시 해줘야 합니다.


만약 자신이 어느 부위에 통증을 느낀다면, 그것은 이상이 있다는 것입니다. 몸에 이상이 생기면 결과적으로 통증이 발생합니다. 이런 통증은 원인을 잘 알아야 해결하기 쉽습니다. 보통 사람은 통증은 그냥 참고 병원에 가지 않습니다. 보통 쉬면 회복이 될거라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통증을 방치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증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빨리 병원에 가는게 좋습니다. 보통의 경우 통증이 느껴지는 부위에 원인이 있기 마련입니다. 통증이 발생하는 부위랑 원인이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방사통 입니다. 그래서 일반 사람들은 방사통을 모르기 때문에 반드시 병원에 가야 합니다. 초기에 제대로 검사를 받아야 회복이 빠릅니다.

등통증부위 요약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통증을 장시간 방치하기 때문에 만성으로 발전합니다. 이런 통증들은 약해서 잘 느껴지지 않거나, 어느순간 멈추기도 합니다. 이렇게 통증의 지속성이 없기 때문에 참고 병원에 가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통증이 약해지는 느낌이 들면 다 나았다고 착각을 합니다. 다 나은것이 아니라, 더 큰 통증이 오기 전일수도 있습니다. 치료를 받지 않았을 경우, 다시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우리 몸에 통증이 생기고, 이상이 느껴진다면 바로 병원에 가야 합니다. 병원에서 전문가 진찰을 통해서 정확한 원인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나이가 젊은 사람의 경우, 금방 낫겠지 하는 생각으로 병원에 가지 않습니다. 젊다고 암에 안걸리는것이 아닙니다. 방심하면 안됩니다. 젊은 사람도 이상이 생기면 병원에가서 원인을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면 회복이 되지만, 평상시 관리가 좋아야 합니다. 평소에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주는게 좋습니다. 나이들어서 운동을 시작하면 근력도 딸리고 힘이 듭니다. 그래서 젊을 때 시작하면 체력도 좋고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몸 관리 시작은 내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운동을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운동을 생각을 하면 막 아령 들고 이런 상상을 합니다. 이런 운동도 멋지고 좋지만 수준에 맞는 운동이 가장 좋습니다. 나의 몸상태를 잘 확인해서 알맞은 운동방법과 시간을 정해보세요. 이렇게 운동을 쉽게 시작해야지 재미도 있고 오래 지속 가능합니다. 운동은 하루 이틀해서 티가 나지 않습니다. 꾸준히 오래 해야지 티가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강도가 약한 운동이라고 오래 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영양소 섭취도 잘해야합니다. 운동을 하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그만큼 에너지 공급에 신경써야 합니다. 요즘엔 24시간 모든 음식이 배달이 되는 세상입니다. 그래서 자주 먹는데요. 배달음식을 자주 먹게 되면 자극적인 맛들이 많아서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과식하거나 야식을 먹으면 좋지 않습니다. 우리몸은 영원히 건강하지 않습니다. 관리는 나이 상관없이 잘 해주는게 좋습니다. 이런 관리는 빨리 시작하면 좋겠죠? 이렇게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서라면 통증은 해결해주는게 좋습니다. 나아가 운동도 해주세요. 식습관 관리도 해주세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

댓글